욕실・조명상품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시공서비스
2018년 금천점 이래 목동・용산・일산・퇴계원 등 5개 매장 오픈
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= 유진그룹(회장 유경선) 계열사인 이에이치씨(EHC・대표이사 유순태)가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.
이달로 두 돌을 맞은 인테리어・건축자재 전문매장 ‘에이스 하드웨어(ACE Hardware)’는 지난 2년간 고객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30일까지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.
먼저 ‘상반기 최대 할인전’은 공구, 페인트, 인테리어, 조명,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60%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.
특히 욕실과 조명 상품은 구매금액에 맞춰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.
양변기, 세면기, 수전 등 욕실 상품의 경우 퇴계원점은 30만원 이상, 금천점/목동점/용산점/일산점 등 매장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비를 무료 지원한다.
욕실 무료 시공 혜택 적용 상품과 시공 범위는 점별로 상이하다. 조명은 목동 점 제외 전 매장에서 코콤텍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.(1가구 내 설치에 한함)
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.
2주년을 기념해 두 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‘더블 특가전’에서는 국내 최초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으로 다용도 수납용기 대표 브랜드 빅앤트와 콜라보한 폴딩박스 등 다양한 ACE PB 상품과 공구, 페인트, 인테리어 등 주요 카테고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.
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. 항균 물티슈와 비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, 1인 1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.
이밖에 ‘2천원・2만원 상품 균일가전’과 ‘2+1 상품전’이 진행되며 냉방용품, 피서용품, 방충용품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한 눈에 보고 쇼핑할 수 있는 ‘여름상품 특집전’도 마련했다.
모든 행사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,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이에이치씨 관계자는 “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으로 2018년 6월 1호점 개점 이후 2년 동안 서울・경기 지역에 5개 점포를 연속 출점할 수 있었다”며 “단순히 인테리어, 건축자재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을 넘어 집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”고 전했다.
현재 서울 금천점을 비롯해 목동점, 용산점, 일산점, 퇴계원점 등 전국에 5개 매장이 있다.
June 08, 2020 at 09:44AM
https://ift.tt/3e3bvS2
유진그룹 EHC, 에이스 하드웨어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- 한국건설신문
https://ift.tt/30wUX0O
No comments:
Post a Comment